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본 약관의 경우)
1. '왕피천생태탐방로'이 체결하는 숙박약관 및 그에 관련되는 계약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왕피천생태탐방로'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른다.

3. '왕피천생태탐방로'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제 2 조 (숙박거절의 경우)
'왕피천생태탐방로'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 및 탐방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2) 숙박신청이 본 약관에 의하지 않는 경우
  3) 숙박하고자 하는 손님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숙박하고자 하는 손님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숙박에 관하여 특별한 부담을 갖게되는 경우
  6) 애완동물 또는 위험약물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는 경우
  8) 대한민국 법령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3 조 (성명등의 명시)
'왕피천생태탐방로'은 숙박일에 앞서 숙박신청(이하 숙박예약신청이라 함)을 받았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숙박예약신청자에 대하여 다음 사항등의 명시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 기타 '왕피천생태탐방로'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 4 조 (예약금)

1. '왕피천생태탐방로'이 숙박예약신청을 받을 경우에는 예약금의 지급을 받은 경우에만 예약이 보증됩니다.
2. 전항의 예약금은 제5조에서 정한 내용에 해당할 때에는 위약금으로 충당하고 잔액이 있을 때에는 반환해 드립니다.


제 5 조 (예약해제)

 

1. '왕피천생태탐방로'은 숙박예약 신청자가 숙박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했을 경우에는 다음에 열거하는 바에 의하여 위약금을  받습니다.
  1) 숙박 예약자
    ① 이용일 3일전: 지불금액의 80%
    ② 이용일 2일전: 지불금액의 50%
    ③ 이용 1일전/당일 : 환불불가
    ④ 일주일전: 전액환불
    ⑤ 취소 : 환불불가능
* 환불은 입금자명으로 되며 입금 시 송금수수료는 제외한 후 입금됩니다
 
2. '왕피천생태탐방로'에서는 예정 도착시간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예정된 시간까지 예약을 보증하며 사전 연락 없이 예정된 시간을 1시간 이상 경과해도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약이 자동 해제됩니다.

3. 전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취소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에 있어서 숙박자가 연락을 하지 않고 도착하지 않은 것이 천재지변,
기차, 항공기 등 공공운송 기관의 불착 또는 지연 기타 숙박자 자신의 책임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시에는 제1항의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제 6 조(예약의 취소)
1. '왕피천생태탐방로'은 따로 정하는 바를 제외하고는 다음의 경우에는  숙박예약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1) 제2조  제2항에서 8항까지 해당된다고 인정될 경우
  2) 제3조 사항의 명시를 요구했을 경우, 기한까지 그 사항이 명시되지 않을 경우
  3) 제4조 1항의 예치금을 지불 청구하였으나 기한까지 지불하지 않을 경우

2. '왕피천생태탐방로'은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숙박예약을 취소했을 시에는 이미 받아들인 예약금이 있을 경우 이를 반환해 드립니다. 

제 7 조 (숙박등록)
숙박자는 숙박당일 '왕피천생태탐방로' 접수계에서 다음 사항을 '왕피천생태탐방로'에 등록하여 주십시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직업 
  2) 현주소, 연락 전화번호, e-mail, 직업, 생년월일 및 나이
   3) 출발일시 및 시각
 

제 8 조 퇴실시간 (CHECK OUT TIME)
1. 숙박자가 '왕피천생태탐방로'의 객실을 비워주는 시간(CHECK OUT TIME이라함)은 정오로 합니다. 

제 9 조 (영업시간)
'왕피천생태탐방로' 시설의 영업시간은 별지의 안내에 있습니다. 

제 10 조 (요금의 지불)
1. 요금의 지불은 통화, '왕피천생태탐방로'에서 인정하는 수표 및 여행자 수표, 신용카드 또는 쿠폰에 의해 숙박고객의 입실시 또는
'왕피천생태탐방로'에서 청구했을 시에 '왕피천생태탐방로' 프론트 회계에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숙박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요금을 받습니다. 

제 11 조 (이용규칙의 준수)
'왕피천생태탐방로' 숙박자는 '왕피천생태탐방로'에서 정하여 객실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12 조 (숙박계속의 거절)
'왕피천생태탐방로'은 숙박자의 숙박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속 숙박하는 것을 거절할 수가 있습니다.
  1) 제2조 2항~8항까지 해당  된다고 간주되는 경우
  2) 이용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제 13 조(숙박책임)
1. '왕피천생태탐방로'에서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숙박자가 '왕피천생태탐방로' 프론트 데스크 접수계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졌을 시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숙박자가 출발하기 위하여 객실을 비워주었을 시 책임이 끝납니다.
2. 숙박자가 '왕피천생태탐방로'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야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왕피천생태탐방로'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왕피천생태탐방로' 책임에 기인되는 이유로서 숙박예약 보증 후 숙박자에게 방을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천재 기타의 이유로서 곤란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숙박자에게 동일 또는 유사간 조건에 의한 다른 숙박시설을 알선해 드립니다.

제 14 조 (객실열쇠 인수 및 반납)
1. 숙박자는 등록후 프론트 데스트에서 열쇠를 인수하여 퇴실시는 요금지불과 프론트 회계에 열쇠를 반납하셔야 합니다.
2. 숙박자는 투숙중에 열쇠를 분실하였을 때는 지체없이 프론트 데스크에 분실신고를 하여야 하며 분실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3. 숙박자가 열쇠를 소지하고 출숙하였을 때는 지체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펜션으로 반송하셔야 합니다.

상단으로

TEL. 054)781-8897 / 주소: 경북 울진군 금강송면 불영계곡로 1710
대표: 사영호

Copyright © 왕피선계곡 에코투어사업단 All rights reserved.